본문 바로가기

家 族/林 明 順

全國同時組合長選擧

全國同時組合長選擧

 

제 12 대 高陽畜産 農協組合長 選擧

 

 

존경하는 組合員님  제 12 대 高陽畜産 農協組合長 選擧에 出馬한 記號 3번 兪完植 人事 올림니다. 긴 겨울이 지나 萬物이 蘇生하는 봄 입니다. 밤,낮으로 家畜을 돌보시느라 얼마나 苦生이 많으십니까?  그 동안 能力이 檢證된 저에게 자리를 맡겨주신  組合員님 튼튼한 高陽畜産 農協(相互金融 2 조 8 천억원)의 큰 組合으로 만들어 돌려드린다는 約束을 잊지않고 全國 農, 畜協 先進 隊列에 堂堂히 이름을 올렸읍니다.  組合員님들이 주인인 자랑스런 高陽畜産을 함께 만들어주신 德分 입니다.  굵은 땀방울이 헛되지 않게 또 한번의 經驗과 經營能力을 바탕으로 收益 還元事業이 最高인 高陽畜産을 만들것을 다시 한번 約束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記號 3 番  兪完植 올림

 

 

組合長內外 投票

 

 

高陽市 選擧管理委員長으로부터 當選證 傳達

 

 

當    選

高陽畜協 組合長 當選을 祝賀 합니다.

 

當選 謝禮

 

 

 高陽畜産 組合員님 제 12 대  高陽畜産 當選人 兪完植 人事 올리겠읍니다. 

오늘 먼 걸음 하셔서 投票하시느라 얼마나 苦生이 많으셨읍니까?

오늘 高陽畜産 歷史上 또 한번의 奇跡을  이뤄냈읍니다.  한분. 한분 찿아빕고 큰 절로 人事드려야 마땅하오나, 書面으로나마 먼저 感謝의 人事를 올립니다. 組合員님의  所重한 한 표는 빈틈없이 徹底한 檢證과 能力을 바탕으로 일한 저를  다시 高陽畜産農協의 일꾼이 되라고 命해 주셨읍니다.  저는 이를 嚴重한 으로 받아들이며 자리를 맡겨주심에 莫重한 責任과 義務로 高陽畜産農協을 이끌어 가겠읍니다. 無限 競爭時代의 相互金融 100 年 프로젝트(project) 基盤을 確立하여 더큰 組合을 만들어 돌려달라는   組合員님들의 念願이 담긴 목소리라 믿고 , 自慢 하지않고 편가르지 많고 모두가 함게 團合하고 組合員님들과 任職員을 비롯해 한마음 한뜻으로 여러분들의 손과 발이 되고 귀가 되겠읍니다.  어렵고 힘든 畜産 現場에 계신 組合員님께서   高陽畜産 組合員이 되길 정말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겠끔  또한번의 經驗과 經營能力을  바탕으로 收益, 還元事業이 最高인 高陽畜産을 만들것을 約束 드립니다.  존경하는 組合員님 다시한번 고개숙여 感謝의 人事를 올립니다.  高陽畜産農協과 함께 늘 健康과  幸福을 祈願 드립니다.

組合長 當選人  兪 完 植  올림

 

 

 

高陽市 農協.畜協.山林.園藝 當選組合長

 

 

 

高陽畜産 組合員은 壓倒的으로 賢明한 選擇을 하셨읍니다.

 

'家 族2 > 林 明 順'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2021.08.14
祝結婚  (0) 2021.06.05
海軍.海兵將校任官式  (0) 2020.11.28
백일  (0) 2020.11.19
將敎合同任官式  (0) 2016.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