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音 ♬ 樂/音(신델라)樂7

내가매일기쁘게/신델라 ♬♪

♬♪내가매일기쁘게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聖靈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聖靈이 계시네.

 

 

 

♬♪내가매일기쁘게

 

 내가 每日 기쁘게 巡禮의 길 行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내가 주의 큰 福을 받는 참된 秘訣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聖靈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前에 罪에 빠져서 平安함이 없을 때 예수 十字架의 功勞 힘입어

그 발아래 엎드려 참된 平和 얻음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聖靈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나와 同行하시고 모든 念慮 아시니 나는 숲의 새와 같이 기쁘다

내가 기쁜 맘으로 주의 뜻을 行함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聖靈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신델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