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音 ♬ 樂/音(신델라)樂7

나의사랑하는책/SHIN DELIA ♬♪

♬♪하는

 

우리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중에 있으니

 

 

 

舊約,新約 聖經全書

변홤 없는 眞理의 말씀

 

 

♬♪하는

 

나의 사랑하는 冊 비록 해어졌으나
어머님의 무릎 위에 앉아서
재미있게 듣던 말 그때 일을 지금도
내가 잊지 않고 記憶합니다

옛날 勇猛스럽던 다니엘의 經驗과
유대 임금 다윗왕의 歷史와
主의 선지 엘리야 바람 타고 하늘에
올라가던 일을 記憶합니다

貴하고 貴하다
우리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冊中에 있으니
이 聖經심히 사랑합니다

예수 世上 계실 때 많은 苦生하시고
十字架에 달려 돌아가신 일
어머님이 읽으며 눈물 많이 흘린 것
지금까지 내가 記憶합니다

貴하고 貴하다
우리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冊 中에 있으니
이 聖經 心히 사랑합니다

記憶의 時間
흐르는 歲月에 回想하며
밤에 들었던 그 말씀
날 向한 주님의 그 사랑

그때 일은 지나고 나의 눈에 환하오
어머님의 말씀 記憶하면서
나도 시시때때로 聖經말씀 읽으며
주의 뜻을 따라 살려합니다

貴하고 貴하다
우리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재미 있게 듣던 말 이 冊中에 있으니
이 聖經 心히 사랑합니다,

 

 

sp Shin Del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