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音 ♬ 樂/音(신델라)樂7

태산을넘어험곡에가도/신델라 ♬♪

♬♪

 

하늘의 榮光 하늘의 榮光 나의 맘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永遠히 주를 讚揚하리

 

 

 

♬♪

 

泰山을 넘어 險谷에 가도 빛 가운데로 걸어가면 주께서 恒常 지키시기로
約束한 말씀 變치 않네 하늘의 榮光 하늘의 榮光 나의 맘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永遠히 주를 讚揚하리

 

泰山을 넘어 險谷에 가도 빛 가운데로 걸어가면 주께서 恒常 지키시기로
約束한 말씀 變치 않네 캄캄한 밤에 다닐지라도 주께서 나의 길 되시고
나에게 밝은 빛이 되시니 길 잃어버릴 念慮 없네

 

하늘의 榮光 하늘의 榮光 나의 맘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永遠히 주를 讚揚하리
하늘의 榮光 하늘의 榮光 나의 맘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永遠히 주를 讚揚하리

 

光明한 그 빛 마음에 받아 燦爛한 天國 바라보고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날마다 빛에 걸어가리 光明한 그 빛 마음에 받아 燦爛한 天國 바라보고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날마다 빛에 걸어가리

 

하늘의 榮光 하늘의 榮光 나의 맘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永遠히 주를 讚揚하리
하늘의 榮光 하늘의 榮光 나의 맘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永遠히 주를 讚揚하리

 

하늘의 榮光 하늘의 榮光 나의 맘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永遠히 주를 讚揚하리.

 

 

신델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