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音 ♬ 樂/音(讚 頌)樂♬5

예수를 나의 구주삼고/Larry Ford/LILLIE Knauls

예수나의 구주삼고 

(Blessed Assurance Jesus is Mine)

 

 

 

聖靈로써 거듭나니
世上에서 내 靈魂 하늘榮光 누리도다

 

 

 

 

Larry Ford/LILLIE Knauls

 

 예수 나의 구주삼고 

 

예수를 나의 구주삼고 聖靈과 피로써 거듭나니
이世上에서 내 靈魂이 하늘의 榮光 누리도다
이것이 나의 干證이요 이것이 나의 讚頌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讚頌하리로다

 

온전히 主께 맡긴 내 영 사랑의 音聲을 듣는중에
天使들 往來 하는 것과 하늘의 榮光 보리로다
이것이 나의 干證이요 이것이 나의 讚頌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讚頌하리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