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 B 旅 行/國 外

中華人民共和國 (西 安)

중화인민

(中華人民共和國)

(西 安)

 

 

BC 11世紀부터 이 地域에 都市가 形成되었으며 BC 202년 前漢의 首都였던 長安城은 당시 전 世界에서 가장 큰 都市였다. 水唐에 걸쳐首都도가 되면서 隆盛하였으나 唐 沒落 후 長安은 商業 中心地로서의 技能을 維持했으나 점차 衰落했다. 1920년대부터는 소련으로부터 共産主義 理論을 받아들이는 主要窓口 役割을 했다. 1936년 12월의 東南 아시아에서 帝國主義가 最後를 맞게 됨을 豫告했던 西安 事件이 發生한 곳이다. 中國 主要農業地帶의 中心地로 木花· 밀·차 등 農産物 加工業이 發達했으며 近代産業으로 化學工場이 있다. 시안 北東쪽으로 약 32km 떨어진 곳에 秦始皇陵이 있다.

 

 

실크로드

(Silk Road)

 

이곳 을 始作点 으로 하여 길을 通해 中國의 비단이 西南아시아와 유럽으로 팔려나갔기 때문에 실크로드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실크로드는 크게 草原 地帶의 草原길, 오아시스를 連結한 오아시스길, 뱃길인 바닷길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지금처럼 交通이 發達하지 못하였던 過去에는 오직 陸地 또는 바다를 通해서만 貿易이 可能했습니다. 이 길을 通해 東洋과 西洋의 多樣한 物品들이 다른 地域으로 흘러들어 갔으며, 이와 함께 東洋과 西洋의 文化가 傳來되기도 하였습니다.

 

 

흥경궁

(興慶宮)

 

唐 의 全盛期를 이룩한 皇帝 顯宗이 卽位 前에 兄弟들과 함께 이곳에서 살았다. 712년에 卽位하고 나서 2년 後 改築하고 이름을 隆慶坊에서 興慶宮 으로 고치고 楊貴妃와 같이 살았다. 그 後 그는 이곳에서 政務를 보고, 科擧나 國賓 接待도 모두 이곳에서 했다고 한다. 當代의 建築物은 지금 礎石이 一部 남았을 뿐인데 沈香亭 花 相輝樓가 復原되어 있다.

 

 

와룡사

(臥龍寺)

 

漢나라 건녕 元年(168)에 創建된 1,800년된 古刹 이다. 陝西省 最初의 佛敎寺院 으로 수나라때는 福音禪院이라 불렀으며 唐代에는 觀音象이 있어 觀音寺로도 불리었다 宋代에는 유과法使를 臥龍이라 불리어 宋太宗이 臥龍이라 불렸던것이 臥龍寺라는 扁額을 내려 臥龍寺라 하였다.

 

 

문서거리

 

西安의 仁寺洞으로 中國의 4대 有名한 書題,書冊및 文房四友,및 圖章파기,잡동사니, 古物등을  파는 西安의 名物 거리 입니다.

 

 

서안비림박물관

(西安碑林博物館)

 

西安碑林은 北宋 원우 2년 (1087)에 建設된것으로 지금까지 8 百年 남짓한 歷史를 가지고 있다. 現在 漢나라로부터 近代까지의 碑石 墓地를 4천여개 保存하고 있으며 中國에서 古代碑石을 가장많이 保存하고 있는 곳이다.  碑石이 原木처럼 죽 늘어서서 碑林이라는 이름을 得한 것이다.  碑林에 있는 碑閣은 順序가 完全하고 各種 序列이 兼備되었기에 극히 높은 서법 價値가 있다. 同時에 고대 文獻前績을 集中시켰기에 깊은 歷史 文化의  내포를 갖고있으며 서법 藝術보고 歷史 文化展堂이라 불린다. 1961년에 全國 제1기 中點文化 保護財로 發表되었다.

 

 

종루

(鐘樓)

 

城門이 열리는 時間을 鐘을 쳐서 알리는 建築物

 

 

고루

(鼓樓)

 

城門 이 닫히는 時間을 鼓 을 쳐서 알리는 建築物

 

 

만두 種類 입니다.

 

화청궁

(華淸宮)

 

中華民國共和國 산시성 西安市의 東쪽 35km 떨어진 '여산' 아래에 位置한 곳으로, 北으로는  위수를 마주하고 있다. 이 地域 에서는 보기 드문 溫泉이 있어서, 43도의 溫泉水가 샘 솟는다. 溫泉이 드문 地域이다 보니 3,000년 전인  周나라 때부터 그 歷史가 거슬러 올라간다. 周나라 때는 '女宮 眞나라 때는 '여산탕' 漢나라 때는 '이궁'으로 唐나라 때는 '華淸宮'으로 불렸다. 당 顯宗이 楊貴妃 에게 지어준 '해당탕'이 있는 곳이며 이때 全盛期를 맞게 된다. 그러나 唐 顯宗 末期 安祿山의 亂이 일어나 華淸池는 大部分 불타고 後에  淸나라 와 中國政府 에서 30%만 復原하는데 그쳤다.

 

 

화정지

(華淸池)

 

이곳을 들어오면 보이는 長生殿 中國에서 現存하는 最大規模의 唐나라 王室 園林 입니다.  古代의 秀麗한 風景과 질 촣은 地下 溫泉水로 歷代 帝王들의 觀心을 받았던 場所로 唐顯宗과 양귀비가 사랑을 나눈 로맨스 場所로 널리 알려진 곳 입니다.

 

 

양귀비

(楊玉環)

 

양옥환(楊玉環)은 719년  唐顯宗 執權 初期에 쓰촨성 촉주(蜀州)(현  두장옌 시)에서 태어나 포주(蒲州)의 영락(永樂)(현  山西省 용지시에서 자랐다. 楊玉環의 高祖父인 양왕(梁王)은 隋煬帝 楊廣이 統治하던 時代에 重臣이었다.  隋나라의 滅亡 以後  鄭나라(鄭國)의  王世充을 모시고 살았다 621년 唐 에 의해 王世充이 敗北할 때 양왕도 殺害됐다. 양왕은 원래 山西省 화현(현 웨이난시) 出身이었는데, 梁王 一家는 용락(현 원 청시)에 移住해 基盤을 다졌다. 이 大理石像은  楊貴妃가 沐浴을 끝내고 나오는 形象 이다.

 

 

顯宗과臣下들.

 

(泰陵地宮)

 

秦始皇帝  地下 世界

 

 

皇帝博物院

 始皇兵馬博物館

 

 

發掘 當時에는 色相이 있었으나 ?

 

寫眞찍도록 背景模型 입니다.

 

장한가 가무쇼

(長恨歌 歌舞쇼)

 

長恨歌 歌舞쇼는 唐顯宗과 楊貴妃의 사랑을 꽃피웠던 花亭地에서 펼쳐지는  野外公演으로  뒤로는 廬山을 背景으로 하고 펼쳐집니다. 드디어 公演이 始作 되었읍니다. 첫粧面부터 華櫚하고 雄壯하고 登場人員 많습니다. 最古의 感動이었읍니다. 

 

 

 

 

 

화 산

(華 山)

 

崎險天下第一

 

陝西省 위남 華音市 境內에 位置하여 있는 華山은 中國 5대 惡山 중의 하나이다. 華山 은 崎,險,峻,水 㟉 天下에서 이름을 날리고 있어 崎險天下第一山 이라 부르고 있다. 華山은 西安에서 120 km 떨어져 있으며 華山은 南으로 진령을 意地하고 北으로 위하 平遠과 黃河를 굽어보며 대서북이 中原에 出入하는 觀門을 지키고 있다. 또한 資源이 豊富하고 景觀이 독특하며 風喉한 文化的 意味를 가지고 있다. 華山은1 南峰 2,155 m 西峰 2,083 m 東峰 2,096m 중 우리는 西峯으로 登山 하기로 한다. 中華民族文化 發祥地중 하나로서 中華 회화 모두 華商에서 有來된 이름 이라고 한다.

 

 

 

 

빨치산 戰鬪場面

(長安城)

 

 

唐 時期 長安은 唐 의 繁榮을 象徵하는 人口 100만 을 헤아리는 대都市다. 長安의 規模는  東西 9.7km 南北  8.6km 로서 12개의 성城門 가진 높이 15 m 의 城壁으로 둘러싸여있고  內部는 北쪽에 皇帝가 居住하는 太極宮과  官廳거리인 皇城이 位置하여 東西 14개  南北 11개로 區劃되여 110개의 방 으로 나누어져 있다.  最大의 走作大路는 길이와 폭이 147 m 이강이다. 왼쪽거리에는 官僚 오른쪽에는 商人과 庶民이 거주하며 東市는 낙영에서 西市는 실크로드로 連結되어 있다.

 

 

 

팔로군 서안변사소 기념관

 

解放후에 建設된 戰爭記念館으로 抗日戰爭 당시의 革命根據地 입니다. 이곳은 共産黨 設立이전 부터 抗日戰爭 前後까지의  現代史가 連累된 歷史的인 곳으로 現在는 그 당시 抗日運動의 精神을 기리는 記念館 입니다.

 

 

대안탑

 

三藏法師로 알려진 懸章이 唐나라때 인도에서 가져온 佛經과 불佛像 保存하기 위하여 지어진 大安塔은 64.5m 7층 높이로 되어있읍니다.

 

 

소안탑

 

唐나라 僧侶  擬定大師가 세운塔 으로 1556년에 一部 燒失되어 現在 13층  대자은사 내에 位置한 大安塔이 男性이라면 小安塔은 曲線美가 살아있는 女性스러운 塔으로 불리워 집니다.

 

 

公園에 나와있는 中國人들이 무척 餘裕로운 모습이다.

音樂만 나오면 무조건 춘다 춤을

 

서안박물관

(西安博物館)

 

 

 

中國 最初의 統一王國인 眞나라를 비롯한 漢,唐나라등 古代 歷史 黃金期의 首都인 西安에 이번旅行의 傍点이 있었음니다. 무사히 旅行을 마치고 寫眞定理도 끝냈읍니다. 

 

 

西安 現代化

이번旅行最高 寫眞

 

'O B 旅 行 > 國 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Da Nang,Hoi An,Hue)  (0) 2017.10.28
中華人民共和國 (西安)  (0) 2016.05.23
黃山寫眞展  (0) 2011.11.03
중국 (China Hangzhou )  (0) 2011.11.01
중국 ( China Huángshān)  (0) 2011.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