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音 ♬ 樂/音(강혜정)樂♬6

내마음/강혜정 ♬♪

마음

 

 

일산호수공원

 

 

마음

 

내 마음은 湖水요 그대 노 저어 오오

나는 그대의 흰 그림자를 안고
옥같이 그대의 뱃전에 부서지리다

내 마음은 촛불이오 그대 저 門을 닫어주오

나는 그대의 비단 옷자락에 떨며
고요히 最後의 한방울도 남김없이 타오리다

내 마음은 나그네요 그대 피리를 불어 주오

나는 달 아래 귀를 귀울이며
호젓이 나의 밤을 새이오리다


내 마음은 落葉이요 잠깐  그대의 뜰에

머무르게 하오 이제 바람이 불일면
나는 또 나그네같이 외로이 그대를 떠나가리다

 

그대를 떠나가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