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音 ♬ 樂/音(신델라)樂7

시편23편/신델라♬♪♩

23

 

여호와는 나의 牧者시니 내가 不足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初場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으로 人導하시는도다.
내 靈魂을 蘇生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人導하시는도다.
내가 死亡의 陰沈한 골짜기로 다닐찌라도 害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主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主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安危하시나이다.
주께서 내 怨讐의 目前에서 내게 賞을 베푸시고 기름으로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 내 盞이 넘치나이다.
나의 平生에 善하심과 仁者하심이 丁寧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永遠히 居하리로다,

 

 

23

 

여호와는 나의 牧者 시니 내게 不足 함 없으리로다.

여호와는 나의 牧者 시니 내게 不足

함 없으리로다.

 

나로 하여금 푸른 草場에 눕게 하시여 잔잔한 물가로 잔잔한

물가로 人導하시는도다.

 

眞實로 善함과 人者하심이 人者하심이 나의 사는날 까지

나를 따르리니 내가 내가 여호화의 殿에 永遠토록 永遠토록

永遠토록 居 하리로다.

 

眞實로 善함과 人者하심이 人者하심이 나의 사는날 까지

나를 따르리니 내가 내가 여호화의 殿에 永遠토록 永遠토록

永遠토록 居 하리로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