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音 ♬ 樂/音(讚 頌)樂♬5

주여나의병든몸을/양경숙

주여나의몸을

 

 

 

주여나의든몸을

 

주여 나의 病든 몸을 지금 고쳐주소서 모든 病을 고쳐주마 주 約束하셨네

내가 지금 굳게 믿고 주님 앞에구하오니 주여크신 權能으로 곧고쳐주소서

 

주여 당신 뜻이라면 나를 고쳐주소서 머리 위에 기름붓고 주 앞에 엎드려

모든 것을 다 바치고 干求하는 나의몸을 지금 주의 約束대로 곧 고쳐주소서

 

주를 위해 살겠으니 나를 고쳐주소서 내게 속한 모든것은 다 주의 것이니

聖靈이여 降臨하사 能力있는 손을펴사 나의 몸을 어루만져 곧 고쳐주소서

 

나의 病을 고쳐주심 내가 믿사옵니다 지금 부터 永遠토록 주 讚頌하겠네

나를 救援하신 말씀 어디든지 전하오니 나의 病을 고쳐주심 참 感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