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一 旅 旅 行/國 外

미국 (USA . Los Angeles)

로스

(Los Angeles)

 

 

 

new york 市에 이어 美國에서 2번째로 人口가 많은 市이며 大都市勸 이다. 亞熱帶氣候, 야자나무, 水泳場, television 放送局, 航空宇宙産業體 등으로 代表되는 곳이기도 하다. 약 1,202㎢에 달하는 沿岸 平野地帶에 위치한 이 都市는 서쪽으로는 太平洋에 面하고 東쪽으로는 샌게이브리얼 山脈과 접하는 좋은 立地 條件을 갖추고 있다. 精巧하게 建設된 高速道路網이 눈에 띄는 特徵이다. 特別히 機動力이 必要한 이 地域에서 自動車는 生活의 必需品이다.

 

 

 

유니버설스튜디오

(Universal Studios)

 

美國의 映畵 配給社로서 世界的으로도 가장 影響力이 큰 映畵 關聯 業界이다. 美國 NBC Universal의 子會社이며 本部는 new york 에 자리한다. 映畵 撮影 studio는 california州의 Universal 市 에 있다. 世界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映畵 studio이다.

 

 

워터월드

(Waterworld)

 

워터월드

(Waterworld)

 

地球 全體가 물로 휩싸여 人類의 文明이 水中에 가라앉게 된다. 이러한 엄청난 災難에 人間은 스스로 人工島을 만들어 그 島에 그들의 人生을 맡긴 채 生存鬪爭을 벌이는 한편 아무 生物도 살지 않는 바다表面 위를 徘徊하면서 노략질을 하는 海賊集團 스모커들에 의해 끊임없는 生存 威脅을 받게 된다. 한편, 海上 都市人들은 空間의 限界를 뛰어넘는 극심한 危險이 따르게 된자 한번남은 機會를 기다리며 그 唯一한 希望인 孤獨한 英雄, 自身도 希望과 絶望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는 神祕의 主人公 마리너(Mariner: 케빈 코스트너 분)에게 依存하게 된다. 數百年 동안 人間들의 自然훼손으로 地球는 더워지고 北極의 얼음이 녹아 全 地球는 물로 뒤덮여 人間들은 바다위를 漂流하게 된다.  

 

 

라스베가스

(Las Vegas)

 

네바다 州의 主要都市이다. 유타 州에서 온  모르몬 敎徒들이 처음으로 이곳에 定着했다(1885). 옛 Spain 산길을 따라 있는 메마른 溪谷 속의 깊은 샘에서 물을 끌어들였기 때문에 라스베이거스('草原'이라는 뜻)라는 이름이 붙었다. 1857년 모르몬 敎徒가 이곳을 떠나자 1864년 美軍이 베이커 要塞를 세웠다. 1905년 샌페드로-로스앤젤레스-솔트레이크 鐵道가 開通되면서 鐵道의 中心地가 되었다. 1931년 賭博이 合法化되고 1930년대에 후버 댐(47㎞ 東쪽에 있음)이 建設되면서 都市의 發展이 促進되었다. 또 미드 湖는 附近의 마운트칼스턴 休養地, 그리고 데스벨리 國立記念地와 함께 觀光客이 즐겨 찾는 休養地가 되었다.

 

 

벨라지오분수쇼

(Fountains of Bellagio)

 

벨라지오 호텔 앞 人工 湖水에서 벌어지는 噴水 쇼로 1000개 以上의 물줄기들이 엄청난 높이로 솟구치며 音樂에 맞추어 춤을 춘다. 특히 밤에는 불빛과 어우러져 더욱 幻想的인 雰圍氣를 演出한다.

 

..에이

(N B A)

 

 

그랜드캐니언

(Grand Canyon)

 

美國 애리조나 州 北西部의 高原地帶가 콜로라도 江에 侵蝕되어 생긴 巨大한 峽谷  複雜하게 깎인 이 넓은 峽谷 바깥쪽에 당당한 峰우리와 平地에 우뚝 솟은 山, 깎아지른 듯한 골짜기가 수없이 늘어서 있다. 폭은 0.2~29km이고 길이는 약 443km인데, 애리조나 州 北쪽 境界線 近處에 있는 파리아 江 어귀에서 始作하여 네바다 州 境界線 近處에 있는 그랜드위시 絶壁까지 구불구불 이어져 있다. 이 主流에서 갈라져 나온 수많은 峽谷들과 周邊의 高原地帶를 通틀어 그랜드캐니언이라고 한다. 그랜드캐니언 國立公園에서 가장 깊고 가장 아름다운 부분은 파월 호(湖)에서 미드 湖까지 江을 따라 뻗어 있는 약 90㎞의 峽谷이다. 峽谷의 全體的인 빛깔은 붉은빛이지만, 각각의 地層 또는 地層群은 독특한 色租(황갈색, 회색, 미묘한 초록색, 분홍색, 깊숙한 곳은 갈색, 푸른 빛이 도는 회색, 보라색)를 띠고 있다. 海拔 2,500m에 이르는 노스림은 사우스림보다 365m나 더 높다.

 

 

drawn으로 撮影하려 하였으나 摘發되면 罰金을 물린다고 하여 바로 着陸

 

앤텔로프캐니언

(Antelope Canyon)

 

홀스슈캐니언

(Horso Shce Canyon)

 

 

애리조나 페이지 말굽 峽谷 홀스슈 밴드 Horseshoe Bend, Page, Arizona 2017-06-22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산타 모니카는 히피의 誕生地이자 藝術의 故鄕이다. 쭉쭉 뻗은 椰子樹와 黃金빛 비치가 印象的이고, 서핑을 즐기며 波濤를 느끼기에도 비키니 차림으로 스케이트를 타고 쇼핑 하기에도 어느 것 하나 不足한 것 없는 그림 같은 곳이다. 그리고 럭셔리한 보트가 제 보란 듯 반짝이고 巨大한 크루즈가 우아하게 서 있는 마리나 델 레이는 캘리포니아 最大 規模의 요트 港口이다. 따뜻한 캘리포니아의 太陽과 바닷바람을 마음껏 느껴 보자.

 

 

베니스비치

Venice Beach)

 

 

fight·ing,fight·ing,fight·ing

다음에 만날때까지 建康하고 幸福하세요

 

 

'一 旅 旅 行 > 國 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몽 골/(Ulaanbaator)  (0) 2018.08.27
미국 (Guam)  (0) 2018.08.18
베트남(Da Nang,Hoi An,Hue)  (0) 2017.10.27
요르단 (Jordan)  (0) 2017.05.13
이스라엘 (Israel)  (0) 2017.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