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音 ♬ 樂/音(歌 謠)樂♬1

바람의 노래/조용필. 이영현.버블디 ♬♪

♬♪ 바람의 노래 ♬♪

 

나는 이 世上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이 世上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조용필

 

♬♪ 바람의 노래 ♬♪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歲月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지는 理由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 가는 因緣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智慧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方法뿐이야
보다 많은 失敗와 苦惱의 時間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解答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世上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智慧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方法뿐이야
보다 많은 失敗와 苦惱의 時間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解答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世上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世上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이 世上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조용필. 이영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