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一 旅 旅 行/國 外

오스트리아 (Salzburg)

 

(Austria)

(Salzburg)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州의 주도, 가톨릭 文化의 中心地로서 發展하였으며, 觀光과 休養의 都市이다  뷔르츠브르크 ~ 로덴브르크 ~ 프라하 ~ 부르노 ~ 비엔나 ~ 짤쯔감머구트 ~ 햘슈타트 ~ 짤쯔부르크 ~ 인수브르크 ~ 루째른 ~ 필라투스 ~ 하이텔베르크 ~ 프랑크푸르트 동유럽旅行은  한마디로 歷史속의 나를 찿는 旅行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종종 旅行을 떠납니다.

 

 

 

쥬크슈피체

(zugspitz)

 

獨逸과 오스트리아의 境界에 있는 알프스 峰우리 중 "쥬크슈비체"

 

 

잘츠브르크

(Salzburg)

 

잘츠부르크 오스트리아 西부에 있는 都市로 잘츠부르크 주의 주도이기도 하다. 잘츠부르크는  바로크 樣式의 建築과, 多樣한 歷史, 모차르트의 出生地, 그리고 알프스로의 關門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미라벨정원

 

庭園은 1690년 바로크 建築의 대가인 요한 피셔푼 에를라호 (Johann Fischer von Erlach)가 造成 하였고 18세기에 建築家 요한 루카스 폰힐 테브란트 (Johann Lukas von Hildbrandt) 가 改造 하였으나 1818년 火災로 피괴된후 지금의 모습으로 復元 하였다. 예전에는 宮殿에 속해있어서 一般人들이 들어갈수 없었지만 지금은 完全開方 되고있다.

 

 

미라벨정원

 

規模는 작지만 映畵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도례미송을 부르던 그 곳 모짜르트가 大主敎를 위해 演奏했던 場所 저 멀리 호헨잘츠브르크城이 보인다

 

 

호헨잘츠브르크성

 

호헨잘츠브르크城 에 가기위해서는 페스퉁스반 (燈盤列車)를 利用하여야만 합니다. 17세기에 지어진 中世의 城으로 市街地 맨꼭대기에 位置하고 있다.

 

 

호헨잘츠브르크城 에서 바라본 짤쯔브르크 市街地

 

보리수

 

슈베르트의 菩提樹"겨울나그네"  (빌헤름 뭘러의시)  城門앞 우물가에 서있는 菩提樹 바로 이곳 입니다.

 

 

 

'一 旅 旅 行 > 國 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위스 (pilatus)  (0) 2012.06.11
오스트리아 (Innsbruck)  (0) 2012.06.11
오스트리아 (Hallstatt)  (0) 2012.06.11
오스트리아 (Vienna)  (0) 2012.06.11
체코 ((Praha)  (0) 2012.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