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歷 史 旅 行 3/祝 祭

Seoul Bike Show 2012

(Seoul Bike Show 2012)

 

바퀴 위의 綠色革命

 

♣未來自轉車의 흐름과 方向提示♣

♣比較展示로 技術開發 促進♣

♣바이어 誘致를 通한 輸出擴大♣

♣올바른 自轉車文化 定着 誘導♣

 

우리나라에서는 1896년 당시 예조사랑 고휘성이 처음타고 다닌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1898년 유치호가 美國(하와이)에서 가져온 통타이어自轉車가 人氣를 얻은 것을 계기로 1910년 韓日合邦以後 日本人들에 의해 自轉車가 本格的으로 들어오기 始作하여 1930년대까지 다소 많은 陽이 들어와 中産層以上의 交通手段으로, 商人들의 運搬手段으로 補給되기 始作하였다. 오늘날에는 自轉車의 技能이 發展되고 用度가 매우 多樣해져 兒童用에서부터 生活型, 道路用, 競技用, 山岳用, 레저용 등으로 多樣하게 分類되고 加工技術의 發達로 알루미늄, 카본은 물론 티타늄 등 素材部分에서 飛躍的으로 發展되고 또한 브레이크(Brake), 서스펜션포크(Suspension Fork), 기어(Derailleur), 바퀴(Wheel) 등 精密하고 多樣한 技能을 가져 價格면에서 10만원대에서 천육백만원까지하는 高價의 自轉車들이 生産되고 있다.  (오픈지식)

 

 

Rxrs Ulteam Black Label Super Record  

自轉車 價格: ₩ 14,950,000 원

 

MTB XTR

自轉車 價格: ₩ 10,500,000 원

 

自轉車 價格: ₩ 9,700,000 원

 

Rxrs Ulteam Black Label Super Record  

自轉車 價格: ₩ 12,900,000 원

 

Astraeus Super Record

自轉車 價格: ₩ 11,000,000 원

 

 

'歷 史 旅 行 3 > 祝 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燈祝際2012  (0) 2012.11.09
白合꽃祝際(2012)  (0) 2012.06.29
서울(燈)祝際2011  (0) 2011.11.10
全國體育大會  (0) 2011.10.06
Trick Art & Museum  (0) 2011.07.09